Jejadle Church


대한예수교장로회 제자들교회

(성경의 겨자씨 비유를 모티브로 겨자꽃을 형상화한 제자들교회의 로고입니다. 작은 겨자씨 하나가 땅에 떨어져 싹이 나고 온 땅이 겨자꽃으로 뒤덮이듯 우리들이 전하는 복음 또한 지역과 세계에 뒤덮이길 소망합니다.)




교회비전
VISION

① 내면 복음화 - 생활의 변화를 일으키는 내면의 복음화

② 가정 복음화 - 성경적 가정을 회복하는 가정의 복음화

③ 지역 복음화 - 지역적 사명을 감당하는 지역의 복음화

④ 세대 복음화 -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는 세대의 복음화

⑤ 세계 복음화 - 국제적 사명을 감당하는 세계의 복음화


핵심가치
VALUE

신본주의 | 복음주의 | 세계선교


목회철학
PHILOSOPHY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주께서 아시나이다."

주님께서는 주님을 사랑하는 자에게 영혼을 맡기십니다. 주님께서는 “네가 사람들을 사랑하느냐?” 라고 묻지 않으셨습니다. 주님은 “나를 사랑하느냐?”만을 물으셨고, 고백을 받으신 후에 영혼들을 제자에게 맡기셨습니다. 모든 사랑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그런 사랑만이 귀한 영혼들을 먹이고, 돌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적인 정서에 기반한 사랑은 연민이나 인본주의 사랑이 될 수 있습니다. 연민은 공감하고 위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영혼을 슬픔의 우물에서 건져낼 능력이 없습니다. 인본주의 사랑은 현명한 조언과 유익한 길을 보여줄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그 삶을 변화시키지는 못합니다. 그리고 그 조차도 끝까지 지속할 힘이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만이 하나님의 사랑을 닮은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랑의 원천에서, 영혼을 품을 수 있는 긍휼과 영혼을 치유할 수 있는 능력과 영혼을 이끌 수 있는 지혜를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웃을 사랑하기 원합니다. 세계를 품은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렇기에 아들을 내어 주시기까지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에 오늘도 목말라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십자가에 내어 주시기까지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사랑에 오늘도 목말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제가 주님을 사랑하는 줄 주님께서 아시죠?” 라고 작은 소리로 고백하며, 주님의 눈이 되기를, 주님의 입술이 되기를, 주님의 수족이 되기를 소망하며 맡겨 주신 영혼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와 같은 마음으로 섬기고 있는 많은 제자분들이 목자로서 영혼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제자들교회는 위와 같은 기초 위에서

하나님을 먼저 사랑하는 신본주의, 이웃 사랑의 최선인 복음주의, 그 사랑을 세계에 널리 전하는 세계복음화를 위해 일할 것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172번길 4-30
Copyright © 1996-2024 대한예수교장로회 제자들교회.
모든 권리 보유.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172번길 4-30   문의 031-919-0191

Copyright © 1996-2024 대한예수교장로회 제자들교회. 모든 권리 보유.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